야구후원회홈페이지입니다. 동창회업무 자동처리 시스템- ok동창!

 

모임메뉴
  총동창회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애경사
  서울고 야구부소식
  회보/자료실
  입출금내역
  관련사이트
  출석부
  야구후원회 공지사항
 

 
 
회장인사말

서울고등학교를 1960년에 입학하여 1963년에 졸업한 15회 졸업생 강대신 입니다.
졸업한지 43년 만에 모교를 위해 봉사할 수 있는 자리를 맡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합니다. 야구후원회장을 맡기로 결심하는데 크게 두가지를 걱정하였습니다.
첫째, 전임 조창환 선배님은 제가 평소 존경을 넘어 흠모하는 선배님이었기에, 선배님의 명성에 누가 되지 않을까 하는 것이었으며, 둘째로는 저보다 더 우수한 후임회장은 없을까 하는 걱정이었습니다. 그러나 감히 후원회장을 맡기로 하였습니다.
그 첫째 이유는 제가 후원회장을 맡는 것을 조창환 선배님께서 원하신다는 것을 확인했기 때문입니다.
둘째로는 서울고 총동창회 회장으로 새로 취임하신 김영수 회장님께 무엇으로라도 꼭 보필해야 한다는 부담감을 갖고 있던 중, 야구후원회장이 제 적성에 가장 알맞은 자리라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셋째로는 스포츠, 특히 팀웍게임인 야구라는 운동경기를 통해 동문간의 유대관계는 물론 모교 선후배간의 단합된 모습을 연출 할 수 있다고 확신했기 때문입니다. 단순히 열심히 하기보다 구체적이고 효율적인 노력으로 구체적이고 효율적인 결과가 나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나아가 서울고 야구후원회가 저를 회장으로 선출한 것이 행운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후배 야구선수는 물론 모교 야구관계자 및 학부모 여러분과 경쟁을 선언하고자 합니다. 제가 여러분을 만난 것이 행운이 될지, 여러분이 저를 만난 것이 행운이 될지 2년 후 퇴임할 때 우리 서로에게 평가 받기로 합시다.
야구부 운영에 관한 모든 사항은 모교 교장선생님을 비롯한 체육부장, 야구부장 선생님께서 맡으시고, 선수 지도에 관한 모든사항은 감독선생을 중심으로 한 코치진이 책임지는 원칙을 지킬 것입니다.
후원회는 여러분의 이 같은 활동을 측면에서 지원하여 선·후배간의 동문애를 키워나가는데 야구부가 기여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는데 주력할 것입니다.
동창회가 주도하는 학교 체육지원의 모범을 보이도록 계속해서 연구하고 실천하는 모습을 보이도록 하겠습니다.
따라서 후원회장으로서 모든 의사결정과 구체적 행동은 오직 모교 야구부의 발전, 이를 통한 모교의 발전, 나아가 동창회의 발전에 초점을 맞출 것이며 야구부와 모교 및 동창회 발전에 도움이 되지 않는 일체의 개인적 욕심과 불순한 간섭은 결코 용납하지 않을 것입니다.
책임은 지지 않고 관여만 하려는 것을 결코 용서하지 않을 것입니다. 후원회에 주어진 책임과 권한을 결코 가볍게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중학교 야구선수라면 누구나 오고 싶은 야구부, 서울고 야구부 출신이라는 것 자체가 자랑거리가 될수 있는 야구부! 동창간의 우정이 끝없이 이어지는데 밑거름이 되는 아름다운 야구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 이름이 큰 大, 믿을 信 입니다.
저를 믿어 주십시오, 저도 여러분을 믿겠습니다.
끝으로 다시 한번 약속 드립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배너광고 접수중
  Copyright ⓒ 야구후원회 & SHUVIC All Right Reserved.
Total : 528,892Member : 109
관리자 : 이제광(23회)